티스토리 뷰

어베스트 무료 다운 - 1년 등록 인증키 사용법 :: 자주가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이 가능한 백신 설문조사를 하길래 들여다보니 아비라와 어베스트를 많이 사용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그다음이 익숙한 V3나 알약이였는데,

마침 포맷도 해야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처음으로 외산 백신프로그램인 어베스트를 이용해 보기로 했다.


평소,
바이러스가 의심되는 파일 자체는 열지도 받지도 않는 성격이라 V3나 알약을 사용할때도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았지만, V3나 알약에서는 잡지 못한 피싱 사이트나 의심파일을 많이 차단해 주었고, 어떤때는 꼭 내려받아야 하는 파일까지 차단해줘서 불편할 때가 종종 있었다.

많이 차단해준다고 해서 좋은 백신은 아닐 테고, 정확히 뭐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 도표 역시 내가 직접 테스트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믿지 못하겠고.. 때문에, 그냥 직접 사용해보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다.






어베스트 무료 다운 및 1년 인증키 등록 방법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버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6.0버전으로 홈페이지에서 배포하고 있다. 설치와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인증키 등록과정은 3분내외로 비교적 간단한 편이다.

일단 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에 접속한 후,


이메일과 이름, 전화, 지역을 입력한 후에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설치과정은 위 동영상을 참고.






어베스트 1년 등록 인증키 적용하기

인증키가 이메일로 왔으나, 인증키를 통한 라이센스 사용법은 어려운점이 많아 현재 연구중에 있다.
하지만, 인증키를 통한 등록 말고도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1년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하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유지관리 -> 등록 메뉴를 선택한 다음
지금 등록을 클릭한다.



위 이미지에 있는 네모박스(Register)를 클릭한후,



어베스트를 내려받기전 입력한 이메일과 이름을 적고,
또다시 네모박스를 클릭한다.



1년 무료 인증키 라이센스 획득.

설치와 삭제를 반복한 결과 날짜가 갱신되는걸 보니 기간제한은 없어보였고,

사용방법은 그냥 처음 상태로 냅두는게 가장 좋은것 같다. 알고 싶다면 직접 만져보는 것이 최고라 생각하기 때문에 사용방법은 생략한다 하지만 사실 나도 귀찮아서 그냥 냅두는 중.

어베스트 무료 다운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