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 adw cleaner 6.047 포터블 : 지금은 덜한데 예전엔 진짜 많았죠. 요즘은 컴퓨터를 예쁘게 써서 못 보는 건지, 윈도우 보안이 좋아진 건지 통 보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아내님이 컴퓨터를 만진 다음 날 난리가 났었습니다. 가관도 이런 가관이 없었어요.

바탕화면에 못 보던 수개의 아이콘이 생겼고,
시작프로그램에는 뭔지도 모르는 것들과 수많은 엑티브X….

여기까지는 어떻게 해보겠는데, 인터넷을 할 때 뜨는 민망한 광고창은 제가 어쩔 도리가 없더군요. 포맷을 고민하다 혹시나 해서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을 찾아봤습니다. 종류가 매우 다양했습니다. 엄청 많았어요.


고르고 고른 끝에 MzK라는 국산 소프트웨어와 포터블 adw cleaner를 사용해 봤는데, 결과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냥 싹 다 지워주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는데,

일단 Mzk는 나중에 설명해 드리고요, 우선 adw cleaner를 알려드릴게요. 당연히 무료로 쓸 수 있는 프리웨어고, 셋업이 필요 없는 무설치 버전입니다. 업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파일을 내려받으세요.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 설명서

링크 화면의 오른쪽 위에 있는 Download를 누르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다음과 같으니 꼭 참고하세요. adw cleaner Portable 바로 가기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메뉴가 단조로워 사용에는 지장 없으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SCAN을 누르면 검사를 시작합니다. 검사 전에 모든 작업을 마쳐주세요.


Tools → Options에 들어가면 여러 사항을 설정할 수 있는데,
제가 영어가 딸려 잘 모르겠네요. 저는 노멀 모드로 진행했습니다.


스캔 중입니다.
한 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눌러 놓고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우와….
분명 어제 돌렸었는데, 또 나오네요.


필요하지 않은 레지스트리를
잡아줍니다.


All programs will….
작업 중인 걸 저장하고 종료하라는 뜻 같네요.

확인을 누릅니다.


여기서도
확인


이제 끝나가요. 재부팅을 한다는 것 같습니다.
다시 확인을 누릅니다.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이렇게 제거한 목록을 메모장을 띄어주는데.
살짝 살펴보고 닫아주세요.

어떤가요?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으로 손색없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