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첩장무료샘플 15종을 주고 인사말, 문구, 봉투가 잘 정리된 곳입니다. 예비신랑·신부님들 청첩장무료샘플 15종 그냥 받고, 인사말과 문구 봉투를 한 번에 해결하세요 : 예식장과 피로연 예약을 마치면 이제 "○○야 나 결혼해" , "저 결혼합니다. 꼭 오셔서 축복해주세요." 이런 멘트 몇방을 날려야 하는 시기가 옵니다.

더불어 이 시기에 청첩장 제작도 들어가야 하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이 보급되어 모바일로도 많이들 보내곤 하지요. 하지만 모바일은 모바일 일뿐. 어정쩡한 관계나 윗분들께도 모바일로 보낸다면 그것은 예의가 아닙니다.


이유야 어찌 됐든, 필수적으로 제작을 해야 하는데, 문구며 인사말이며 봉투까지 이것저것 신경 쓸게 한두 개가 아니라서 솔직히 좀 귀찮기도 합니다.

저 역시 그 귀찮음 병 덕분에 그냥 가까운 동네업체에 맡길까도 고민해봤지만, 시골이라 그런지 샘플도 많지 않고, 가격도 좀 쌔더군요. 그래서 까다로운 저 블담님이 인터넷으로 뒤저가면서 고른 업체를 소개하려 합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업계 1위라네요….

청첩장무료샘플을 15종이나 주는 것도 좋았지만, 갑작스레 수정할 부분이 생겨 연락을 했을 때 참 빠르게 연락이 되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저의 변덕스러움으로 인해 인쇄가 들어가기 전 무려 3번씩이나 수정을 했었거든요.

물론 홈페이지에서도 얼마든지 수정이 가능하지만 사람이라 실수가 있는 법. 이미 확정된 초안은 수정할 수 없음에도 다행히 유선상으로 완료해 주셨네요. 그럼 지금부터 청첩장무료샘플을 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첩장무료샘플 15종 받는 방법입니다.

일단 하단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청첩장무료샘플 신청하러가기


들어가신 후 청첩장무료샘플 신청하기 버튼을 쿡 눌러주세요.



청첨장무료샘플 신청하기를 쿡 누르시면 자동으로 로그인 창이 뜨시는데,
이때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는 신청하는 과정입니다.

수백 가지의 청첩장무료샘플이 있지만, 대세를 따르시려면 신상품이나 베스트, 초특가세일 카테고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상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위 이미지처럼 첫 화면에 샘플신청 버튼이 있어 여기서 신청하셔도 되고,

아니면,


자세한 상품설명으로 들어가서 샘플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신청한 샘플들은 장바구니에 차곡차곡 쌓이게 되는데,

아쉽게도 선택샘플 10종과 감사장 2종 봉투 2종 스티커 1종만 무료이고 나머지 부분은 장당 몇백 원 정도를 내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그냥 청첩장무료샘플 15종만 신청했고,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랐습니다. 사실 인사말이나 봉투나 스티커나 결혼 이해관계자들만 중요하지 주의분들은 별 신경도 안 쓰잖아요.

저 역시 남들 결혼할 때 장소랑 날짜만 봤지, 다른 건 들어오지도 않았고요.


아래는 그 중 하나를 골라 인사말과 문구를 적고 봉투에 넣어
직접 뿌렸던(?) 제 결혼식 청첩장입니다.


청첩장무료샘플을 모두 보여 드리고 싶은데, 아내가 처가댁에 있다고 하네요.

아 참!!

사실 때는 좀 넉넉하게 사시는 게 좋습니다. 저처럼 빡빡하게 사시면 10장 모자라서 100장 신청해야 한다는…. 아직도 집에 몇십 장 남아 있네요….

주례없는 결혼식의 필수 준비물 :
성혼선언문.hwp
혼인서약서,hwp
식순.hwp
사회자대본.hwp
축가용 MR.mp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