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키리즘 - 섹시한만화 카툰 :: 한창때라 그런지 요즘은 점점 性에 대한 밝힘이 넓어져 이제는 카툰도 평범한 것 보단 발키리즘같은 섹시한만화 카툰이 눈에 들어온다. 남들보다 많이 알면 알았지 절대 모르는것도 아닌데 자꾸만 눈이 가는걸 보면 역시 나란 남자는 어쩔수 없는 동물인 것 같다.

어떤이는 요즘같은 세상에 풀HD영상을 봐야지 왜 발키리즘같은 섹시한만화를 보냐구 묻지만, 그건 아무것도 모르는 하수일뿐 무림세계의 편식은 추락의 지름길이요, 그쪽 계통에서의 향상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길 ...
'잡식을 하다보면 어둠속에서 한 줄기 빛이 보이리라' [딸딸볶음 3절1행 - 본좌말씀中]


유명한 섹시한만화는 발키리즘 이외에도 낙장불입이나 섹시봉봉 콜롯세움 멜랑꼴리 까까마까등이 유명하다. 요즘은 양적으로는 증가했지만 질적으로는 약간 하락세를 걷고 있다. 이제는 제목만 봐도 대충 감이 온다고 해야할까? 누구나 그렇듯 새로운 것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다.






발키리즘 보는방법

현재 발키리즘은 머니투데이에서 연재중인 만화로, 다양한 카툰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님보러 갔다가 뽕도 따고 올수도 있으니, 즐겨찾기 해놓아도 좋을 듯 싶다.


시간만 넉넉하다면 1화부터 시작해서 최신작까지 모두 볼 수 있다.
한번에 보지 말고 아껴보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자. 하루 4-5편정도가 딱인듯.



배기동작가의 작품으로 매주 화/목/토요일에 연재된다.



카툰만 본후 댓글도 읽어주면 재미가 2배로 늘어나니 이점도 놓치지 말았으면 한다.
가끔은 작품보다 더 재미있는 베플들이 있기도...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섹시한만화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카툰을 수십편을 무료로 즐길수 있다.






그밖에 섹시한만화 보는방법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내가 즐기는 곳은 아래의 두곳이다.


KT에서 올레인터넷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올레존 : KT인터넷회선 이용자만 가능하며, 로그인만 하면 무려 1600개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달이 신작들이 올라오는 전용관에서는 고 퀄리티의 작품들이 많은 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