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란서버 랭킹을 바탕으로 한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입니다. 현재 저는 기란01 서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힐러 계열을 좋아해서 주 캐릭터를 엘더로 하고, 부케는 세이지입니다. 첨엔 세이지를 했었는데, 사랑으로 하기엔 벅차더라고요.

하지만, 여전히 마음속엔 세이지뿐입니다.
언젠가 다시 키울 생각이에요.


린2 레볼을 처음 접하신 분은 어떤 캐릭터를 키워야 할지 고민이 많은데요.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한 글입니다. 실제 제가 하는 서버의 랭커 300위를 바탕으로 한 데이터로 공식 카페와 커뮤니티 글을 참고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썼던 Lineage 무과금으로 즐기는 팁PC에서 잘 돌아가게 하는 방법도 읽어보시길 바라며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

Lineage II Revolutions은 4개의 종족으로 이뤄진 세계관입니다. 한 종족당 3개의 특성으로 나뉘며, 다시 2개의 세부 특성으로 전직됩니다.

다시 말하면, 종족(4) X 특성(3) X 1차 전직(6) = 24개입니다.
PC게임을 비춰볼 때 조만간 오크와 2차 전직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그럼 세부 특성을 보겠습니다.


워리어는 칼과 방패, 로그는 활과 단검, 메이지는 지팡이를 다루는 클래스로,
워리어는 탱커, 로그는 딜러, 메이지는 딜러와 힐러 나눠지며,

휴먼과 엘프 종적에선 플레인 워커와 실버 레인저, 엘더와 트레저 헌터를 많이 합니다.



다음은 다크엘프와 드워프입니다. 우선 드워프는 사랑으로 키우는 종족이에요. 나, 혹은 연인이라 생각하며 키워주시면 됩니다.

린2 레볼에선 다크엘프가 대세입니다. 블레이드 댄서와 실리엔 나이트, 어비스 워커, 팬텀 레인저 모두 인기 클래스에 해당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 추천 feat. 기란 서버 랭킹 기준

제가 하는 서버는 기란01 서버입니다. 제 랭킹은 아직 송사리도 안 되는 수준이에요. 도감작과 집혼작 위주로 하기 때문에 더디고 조금씩 맞춰가는 재미로 하고 있습니다.


실버 레인져는
빠르게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전투력이 높으면 몹이 오기 전에 녹습니다. 이 케릭과 같이 겹쳐서 사냥하면 근거리 케릭터는 답이 없습니다.



실리엔 나이트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고, 상대의 HP를 흡수하는 흡혈형 공격 탱커입니다. 약값이 안 들어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합니다.



블레이드 댄서는
듀얼소드, 일명 쌍칼을 사용하고, 공격력이 매우 높습니다. 근접형 딜러중에 제일 무난한 케릭입니다.


어비스 워커는
단검 최적화 딜러입니다. 빠른 공격 속도와 출혈 피해를 누적으로 주기 때문에 공격력 높은 딜러로 손꼽힙니다.



다음은 제가 하는 엘더입니다. 어느 게임이나 힐러는 귀한 클래스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선 그다지…. 그리고, 요즘엔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로 트레저 헌터와, 펜텀 레인저를 많이 추천합니다. 새롭게 뜨고 있는 케릭이니 눈여겨 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