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4 mp3 변환기와 편집 및 재생프로그램 목록: 스마트폰, 넥서스7, 아이패드, 엠피쓰리 플레이어, PMP, 네비게이션, TV, 노트북, 데스크탑 PC 이 모두가 저희 집에 있는 물건입니다. 어떻게 보면 같은 물건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전혀 다른 물건입니다.

모두 다 쓰임새가 있고, 전부 현역으로 사용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기기를 만지다 보면 저마다 지원하는 파일이 달라 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mp4 mp3 변환기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mp4 mp3 변환기도 그중에 하나로

많이들 찾는 인코더와 국민 재생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다음 팟 플레이어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mp4 mp3로 변환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다음팟 인코더 구 버전 내려받기
· 동영상 편집하기
· 음악 CD에서 오디오 파일 추출하기
· 영상에 자막 넣는 방법
· 3ga→mp3, 3gp→avi

그 밖의 관련 작업에 대한 궁금증은 윗글을 읽어보십시오.






인코더 프로그램으로 mp4를 mp3로 변환하기

저희 집 TV도 엠피4를 재생할 줄 아는 만큼 재생 프로그램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한정된 페이지로 그 많은 재생프로그램을 설명하기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링크로 대신합니다.
· 각종 동영상 플레이어 모음


Daum Pot Encoder는

휴대전화나 PMP, PC, TV 등의 기기에서 지원하지 않는 파일을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그리고 간단한 편집과 자막도 넣을 수 있고, 환경설정에서 엠피삼 오디오 추출로 변경하면 mp4 mp3 변환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3 따봉은 받을 수 있는 도구입니다.


Umile Encoder는

사용자 경험을 생각한 설계로 전문가가 아니어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국내, 해외 구분 없이 다양한 기기를 지원합니다.


Badak Encoder는

고화질 영상을 작은 크기로 바꾸고 싶을 때나 자막을 넣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기능은 위 두 프로그램과 비슷합니다.


Cacao Encoder는

각종 비디오파일(mkv, mpg, avi, fly, mov, asf, swf, divx, skm, k3g, 3gp, web)과 오디오파일(mp3, aac, ac3, ogg, wav, m4a, m4r, flac, mmf)을 인코딩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가 필요 없는 웹 mp4 mp3 변환기

한두 번 정도 사용할 목적으로 mp4 mp3 변환기를 찾는다면 아래의 웹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media.io

지금은 보기 힘든 ra, rm, ram 부터 시작해서, au, aif, aiff, aifc, amr, awb, voc, wv, mpc, spx, 3g2, ape, vqf 등등 현존하는 웬만한 File 모두를 지원합니다.


· zamzar

Web Convert입니다. mp4 mp3 변환기는 물론 3gp, 3g2, aac, ac3, avi, flac, flv, gif, mov, mpg, ogg, wav, webm, wmv로도 가능합니다.


· online audio converter

온라인 오디오 컨버터입니다. 기능은 위 두 사이트와 비슷하지만, 구글 드라이브나 드롭박스, 스카이드라이브와 연동되어 불러오거나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