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 티월드에서 번호변경 하고, 셋팅하는 방법: 요즘 들어 스팸 문자가 많이 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써왔고, 의미 있는 번호라서 꾹 참고 있었는데, 이렇게 밤낮 가리지 않고 문자가 들어오면 결국엔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대리운전, 게임, 대출, 쇼핑, 인터넷 신청….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제가 인맥이 넓지 않고, 영업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바꿔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런데 정말 외우기 쉬운 번호라서 고민입니다.


더군다나 티월드에서 제공하는 sk 번호변경으로는 골드넘버를 찾는 게 쉽지 않거든요. 하지만 그깟 골드넘버 이젠 버릴 생각입니다. 원하지 않은 문자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티월드에서 sk 번호변경을 해보겠습니다.






sk 번호변경 전에 알아둬야 할 것

번호를 바꾸기 전에 아래의 사항을 살펴보면 좀 더 효과적으로 sk 번호변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 셋팅방법이나 원배정번호를 확인하려면 다음을 참고하십시오.


원배정번호입니다.
예) 010-2000-0000(sk) / 010-3000-0000(kt) / 010-8000-0000(lg)


전화번호를 바꾸기 전에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희망번호를 검색해보십시오.
흔적이 없는 깨끗한 것을 사용하셔야 좋습니다.


구매한 지 2년이 지나지 않은 폰이면 후에 따로 셋팅방법을 넣지 않아도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다만, 기종에 따라 재부팅을 하거나, 유심을 뺏다 낀 후 #758353266#646# 눌러 유심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티월드에서 전화번호 바꾸기

sk 번호변경은 일 1회, 월 2회로 제한되며, 취소는 당일 대리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입된 부가서비스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 가족안심(일반), 모여라친구종량제, 아침에 영어, 친구도착알람, M커플위치교환, VM모바일뱅킹


티월드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합니다.


myT 메뉴로 들어가서,


왼쪽 오른쪽에 있는 sk 번호변경을 선택합니다.



공인인증서나 문자로 본인 인증을 합니다.


원하시는 번호를 조회하고, (일 50회)


선택하여 신청합니다.

비슷한 글:
· 위약금, 할부원금 조회하기
· 소액결제 차단 방법과 한도 조회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