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손꼽히는 정확한 영어번역기만 싹 모아봤습니다. : 마음먹고 준비한 글입니다. 국내 포털은 물론이고, 구글링과 해외 블로그등 각종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알아본 공들인 글이네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지만, 제 여가 내에서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다소 미흡할 수도 있지만, 다음에 더 정확한 영어번역기를 알게 되면 한번 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에는 무료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알려진 여섯 가지 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영어번역기, 무료 정확한 영어번역기 총집합 메인 이미지

사실 공짜. 무료에는 한계가 있는 게 맞습니다. 공짜로 찾는 프로그램에 완벽함을 찾는다면 그건 예의가 아닐 겁니다. 하지만 기술은 점점 발전하기 마련입니다.

제가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검색하던 대학 시절만 해도 이 정도로 좋지는 않았는데, 점점 정확한 영어번역기로 발전하고 있더군요.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추천받는 정확한 영어번역기 babylon과 lingoes.

위 동영상은 제가 추천하는 프로그램 두 가지를 테스트 삼아 돌려본 영상입니다. 참고하신후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확한 영어번역기 babylon, 무료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추천하는 lingoes에 대한 설명

제가 가장 좋아하는 lingoes는 완전 무료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설치 버전과 휴대용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는 글 하단에 따로 마련해두었습니다.

정확한 영어 번역기 Lingoes_01

lingoes의 사전기능은 매우 뛰어납니다. 외산 프로그램이지만 친절하게도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지원해줘서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TS 기능탑재. 웹 브라우저 플러그인 제공. 마우스 단축메뉴 제공. 등등 아직 찾지 못한 기능이 수두룩합니다. 이건 직접 써봐야 이해가 빠를 것 같네요.

정확한 영어 번역기Lingoes_02

lingoes만큼 이렇게 다양한 엔진을 탑재한 정확한 영어번역기를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더 많은 엔진도 추가할 수 있지만, 그에 따른 돈이 요구되니 간단한 작업 정도는 이 정도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기본 엔진: google, bing, yahoo, dictionary. the free dictionary, urban dictionary, onelook, merriam-webster, oxford dictionares, cambridge dictonaries, longman, babylon, dict, wordreference, goo, zkorean, dict, dr, answers, encyclopaedia britannica, wikipedia

정확한 영어 번역기Lingoes_03

프리미엄 사전과 엔진을 추가하시면
더욱 정확한 영어번역기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영어 번역기 babylon_01

babylon도 추천합니다.
단, 셋업 과정에서의 툴바나 플러그인은 될 수 있으면 설치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정확한 영어 번역기 babylon_02

최대 75개국 언어지원, 완벽한 문서번역, 웹페이지 번역 도구 제공.
라디오스테이션 방송 기능.

정확한 영어 번역기 babylon_03

완벽의 극입니다.






그 밖의 다양한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쓸만한 무료 정확한 영어번역기 몇 가지

사용하기 편하고, 가벼운 것을 원하시면 아래의 프로그램들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정확한 영어 번역기 Ace Translator
· Ace Translator

쉽지만, 윈도 환경을 약간 꼬이게(?) 합니다. 예를 들면 시작 프로그램 등록이라든지, 잡다한 설정이 요구하는데, 크게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또, TTS를 MP3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은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뛰어납니다.

정확한 영어 번역기 OnTranslator
· OnTranslator

작지만, 기본기능에 충실합니다. 트위터 연동 가능.

정확한 영어 번역기 Free language Translator
· Free language Translator

지난번에 알려드린 프로그램입니다. 상세 설명은 링크로 대체합니다. (바로 가기)

정확한 영어 번역기 Pangles
· Pangles

단순함의 최고조. 다소 불편해 보이지만 가볍고 빠르므로 용량 작은 프로그램을 원하시면 Pangles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 강력 추천 네이버 영어번역기 내려받기: babylon / lingoes / Free language Translator
· 조금 추천 정확한 영어번역기 내려받기: Pangles / Ace Translator / OnTranslator


함께 읽으면 좋은글:
· NAVER 영어 번역기가 출시되었습니다.
· 영어번역 사이트와 추천 영어사전
· 네이버 영어번역기 어플 바로 가기
· 네이버 영어번역기, 무료 정확한 영어번역기 총집합
· 특별한 영어이름 번역기 모음 3가지
· 세 손가락안에 드는 영어번역프로그램 Qtranslate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