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확인하는 추적 앱,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추적 앱 믿어도 되나? :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블로그 때문에 느지막하게 시작한 페이스북이지만, 예전 싸이월드를 처음 접했을 때처럼 신선함이 느껴진다고 할까?

물론 도토리나 까고 있는 싸이월드에 비하면 "신의벽 >> 넘사벽 >> 철의장막 >> 우랄산맥 >> 휴전선"만큼의 격차가 있을 만큼 비교할 수 없는 대상이긴 하다.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그래서 그런지, 내 주의만 해도 많이들 넘어갔고, 지금도 넘어가는 중이다. 이쯤 되면 자연스레 궁금해지는 것이 나를 방문한 방문자들인데, 포털 자동검색어에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추적, 확인 앱이라고 뜨는 걸 보면 이미 그 궁금증은 대기권을 지나 태양계를 벗어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나도 한번 그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했다. 아래는 많이들 알고 있는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확인 앱을 설치하는 과정이다.
 






짱개가 만든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확인하는 추적 앱 광고가 많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짱개들 앱이라 지랄 맞으니 끝까지 읽어보기를 권한다.

페이스북 로그인

일단 글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해준다.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앱 허가

허가요청 창이 뜨면 허가를 눌러주고, 다음으로 넘어간다.



짱개앱답게 지랄 맞은 광고가 무수히 뜨지만, 절대 낚이지 말고,
우리는 Save and Continue 눌러준다.



잠시 후 페이스북의 방문자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려주는 창이 뜰 것이다.



이렇게 설치한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추적 앱은 처음 화면의 왼쪽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추적 확인 앱 믿어도 되나?

결론부터 말하자면 믿을게 못 되니 바로 삭제하는 것이 좋다.

페이스북 방문자 랭킹 앱의 진실

Facebook의 공식입장이라 하여 떠도는 글이다. 직접 물어본 것이 아니라서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수차례에 걸쳐 테스트한 결과 조작이라는 결론이 나왔다. 물론 터무니없는 조작은 아니고, 댓글, 친구목록, 좋아요 횟수 등을 고려하여 무작위 방식으로 만든 듯 하다.

그러니 짝사랑하는 그 남자, 잊지 못하는 그 여자 걱정하지 말고 당당히 구경하자.

Facebook 방문자 랭킹 확인하는 앱[바로가기]

관련글 :
페이스북 탈퇴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