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샵7.0한글판 NO! - 무료 사진편집 포토 에디터 모음 :: 아직 블로그 이웃을 한명도 두지 않고 있지만, 종종 들려 글을 읽는 블로그는 몇군데 있다. 며칠전 그곳에 들어가보니 포토샵7.0한글판을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나눠준다나 어쩐다나..

줄려면 CS5를 줄것이지 포토샵7.0한글판은 뭐고.. 선착순은 또 뭐다냐 ㅋㅋ

좋은 글이 많이 올라와 꼭 그분과 이웃으로 지내며, 댓글과 안부인사도 하는 그런 관계로 지내고 싶었는데, 오늘 완전 후딱 깼다.


블로그에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올리는 것은 엄연히 불법이고, 약관에 위배되는 일이다. 나 역시 이 부분을 항상 조심하고, 되도록이면 프리웨어와, 직접 생산한 이미지만을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웃긴 것이, 포토샵7.0한글판은 보통 700MB 이상이라 블로그 자체에서는 업로드 제한때문에 올릴 수도 없다. 그나마 있다고 해도 외부링크로 연결되어 받는 형식인데, 그런 외부링크와 의심스러운 EXE파일을 받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니 당장 관두길 바란다.

그럼 도대체 어디서 얻으라는 말이냐? 사면된다. 자주 이용하는 여의도 지하상가 중에 또렌또라는 곳이 있는데, 그것이 가면 싸게 살 수 있다.

그리고 나같은 불쌍한 실력이면, 포토샵7.0한글판을 이용하는 것보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에디터가 훨씬 편할 수 도 있다. 예로 Photoscape 정도? 아니면 지금 소개하는 웹에디터들..







포토샵7.0한글판 NO! - 무료 사진편집 포토 에디터 모음

포토샵7.0한글판과 비슷한 에디터들의 모음이며,
합성사진이나 로고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는 다음으로..


Photoshop에 비하면 게임도 되지 않지만, 중요한 기능들은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Pixlr같은 경우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용하기 쉽고, 기능면에서도 웬만한 에디터들 못지않다.

"내가 아는 김목수는 연장을 탓하지 않는다."

Pixlr로 만든 이미지를 보면 이 속담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Pixlr 맛보기

가장 많이 알려진 픽슬러 간단히 살펴보자.


컴퓨터와 웹상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고, 새 이미지 생성 또한 가능하다.



도구모음들을 보면 알겠지만, 정말 꼭 있어야 하는것들만 모아놓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