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크롬 피그 다운로드 - Chrome Pig 오류 해결 :: 잘 사용하고 있었던 크롬 피그가 몇 일전부터 먹통이 되기 시작했다 검색해 보니 이런저런 이유로 개발자분이 서비스를 중단한듯한데, 너무 잘 이용하고 있었던 터라 아쉬움이 컸다. 하지만 다른 확장프로그램으로 충분히 대신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며, 그냥 지나쳤다.


그런데, 크롬 피그 하나가 없으니 마우스제스쳐나 우클릭해제 주소줄이기, 웹번역, 폼채우기, IE탭 ..... 이걸 다 따로따로 설치해야만 했다.

슬슬 짜증이 밀려와 폭발할 때쯤 다시 검색을 해보니 다행히 이전 버전으로 설치가 가능하더군..






크롬 피그 설치방법

일반적으로 확장프로그램은 웹스토어를 통해 다운을 받으면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되지만,
이번 경우는, 개발자가 파일을 삭제한 경우라서 다르게 설치를 해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어려운건 아니니 걱정은 붙들어 매자


일단, Chrome Pig 설치파일을 다운받은후 파일 선택후
마우스로 끌어서 크롬브라우저에 넣는다. (+복사표시 참조)



그럼 위와같은 경고문에 뜨는데, 절대 손상이 되지 않으니 걱정말고, 계속을 눌러준다.



설치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설치된 Chrome Pig를 볼 수 있다.
아쉬운점이라면 인터페이스가 약간 깨졌다고 해야할까? 아무튼 메뉴를 눌러보면
15cm 정도의 공백이 보일 것이다. 그래도 기능은 멀쩡하니 불편함은 없다.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 크롬 피그 Chrome Pig 안내

Chrome Pig는 0.9.9.8 버전이 가장 최신버전이지만, 그 버전은 로그인 폼 채우기 기능의 버그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라, 되도록이면 0.9.9.5 버전을 설치하길 권장한다. 로그인 폼 채우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0.9.9.8버전을 설치해도 상관없다.

추가 1 :
제가 눈이 삐꾸라 숫자를 잘못봤네요. 0.9.9.8 버전이 아니라 0.9.8.8 입니다.
무조건 0.9.9.5 받으세요. 혹시 모르니 0.9.8.8은 그냥 냅두겠음.

추가 2 : 2013 1.20일추가 , 또 무슨 문제가 생겼나보네요. 최신버전인 1.0.6.4 버전을 업로드 해드리니 수동으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내려받기]

추가 3 :
다시 서비스 중입니다. [링크]를 통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글 쓰자마자 하루만에 이런일이... 괜한 MB질 했네..

· 크롬 피그 0.9.9.5 버전 다운로드
· 크롬 피그 0.9.8.8 버전 다운로드
· 추천 Chrome 확장프로그램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