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섹시봉봉 보는곳 섹시봉봉 무료만화보는곳 :: 불과 몇년전만해도 장시간 버스를 타야할 일이 생기면 제일먼저 챙겨드는것이 스포츠신문과 500ml짜리 물한통이였을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DMB에 MP3 , 게임 , 인터넷뉴스 등등 다양한 볼거리를 스마트폰하나면 해결할 수 있어, 점점 종이신문의 비중이 줄어들고 있는게 현실이다.

그때 눈에 들어온 만화가 있었으니 바로 섹시봉봉이다. 누가 남자 아니랄까봐.... ;;;


짤막하면서도 장인의 한컷한컷 정성들여 쓰여진 이 카툰은 내 생애 최고의 카툰이라고도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은 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 카툰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얼마전 대단원의 막을 내렸고, 현재는 웹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






섹시봉봉 등 무료만화보기 - 방법

섹시봉봉은 일간스포츠에서 연재되었던 카툰으로,
지금 일간스포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종료된 작품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눌러보면 1화부터 시작해서 303화까지 모든편이
올라와 있다. 이런 고귀한 작품은 몰아보는것보단 하루 10화정도 나눠서 보기를 권한다.






또 다른 무료만화보는곳 - 방법

이제는 집집마다 인터넷 안들어온 곳이 없을정도로 널리 보급되어 있는 실정인데, 그 중에서도 KT 올레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이곳에서도 2000권정도의 다양한 만화를 즐길 수 있다.

나 역시 지역적인 요소로 Qook을 사용하고 있고, 가끔씩 이곳에 접속해서 시간을 때우곤 한다.


일단 올레존에 접속한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Qook회선 이용자라면,
구)메가패스 아이디(인테넷회선 아이디)로 접속이 가능하다.


로그인후 혜택존의 만화를 클릭하면

1600권의 다양한 카툰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혜택존에서는 무료문자보내기(100건), 소설, 영화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공짜로 체험할 수 있다. 내 기준 한달에 20400원에 이정도 서비스면 추천할만 한것 같다. (접속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