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시 접었을 뿐 PC로는 계속된다. 녹스 리니지2레볼루션 최적화로 돌리는 방법 : 백수 생활의 무료함을 Lineage II Revolution으로 달랬습니다. 무료함뿐인가요. 돈 걱정에 먹고사는 걱정, 미래에 대한 불안감…. 또 아내의 눈칫밥.

유일한 낙이 스마트폰 게임이었습니다.

절대 재밌어서 한 건 아니고, 잠시나마 생각 없게 해줘서 좋았고, 멍한 상태가 좋았습니다. 일종의 현실회피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그렇게 한 달을 하니 중독되더라고요. 화장실에서 식탁에서 소파에서 늘 스마트폰만 달고 살았습니다.


집에서 가만있었겠어요? 눈칫밥이 문제가 아니라 가정파탄에 이르기까지 했습니다. 안 한다고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하며 지워버렸고, 맹세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철이 없던 건지 지금 보면 왜 그랬나 싶은데, 구인자리를 알아본다며 컴퓨터로 몰래 시작했네요. 물론 지금은 끊었습니다. ^^ 참 다행이죠.

아무튼, 그때 컴퓨터의 구린 화질에서 시작된 녹스 리니지2레볼루션 최적화 팁을 지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완전 고화질로 탈바꿈했습니다. 제 컴이 7년이나 넘은 거라 요즘 컴퓨터에서는 신세계를 맛볼 수 있을 거예요.

우선 NOX 시스템설정의 기본에 있는 ROOT를 켜놓습니다.
그리고, 예의상 재부팅 한 번 하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녹스 리니지2레볼루션 최적화 앱 도우미 GLToolsXDA.apk

GLToolsXDA.apk 툴은 미뮤, 블루스택 NOX같은 에뮬에서 좋은 화질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자세한 기능은 저도 잘 모르고, 그냥 이렇게 하면 좋아진다고 해서 따라해봤습니다 . 실제로 엄청난 효과에 반해 알려드리는 거예요.


녹스 전용 리니지2레볼루션 최적화 도구 GLToolsXDA.apk 내려받기

GLToolsXDA.apk 설치합니다.
바탕화면에 저장하여 마우스로 끌어 놓으면 편하게 셋업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폴더를 열어주세요.


어플을 클릭합니다.

다른 건 중요하지 않고 기기 액세스 권한은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요건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마찬가지로 항상 살펴보는 습관을 둬야합니다. 예전 단순한 후레쉬 어플이 많은 권한을 요구해서 말이 많았었죠.


세 개 모두를 표시하고,
Install 버튼을 눌러주세요.


선택을 계속 유지해주며
허가합니다.
녹스 리니지2레볼루션 최적화 셋팅하기

자, 이제 셋팅을 해봅시다.
홈 화면에서 주먹을 쥐며 스패너를 잡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아래로 스크롤 하여
린2레볼을 선택하세요.


위 두 옵션을 체크하세요.


GPU를 SGX544MP로
지정하고 셋팅을 마칩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설정의 고급 탭으로 들어가 위처럼 설정해주세요. CPU는 1에서 2 사이, 메모리는 1024~2048 사이로 하고, 사용자 모드로 전환하되 너비와 높이를 위와 똑같이 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