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닝 우회 프로그램 닷지웹 브라우저 사용법 : 얼마 전 KT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께 시련이 닥쳤었죠. 잘 사용했던 Dodgechrome이 유일하게 KT에서만 막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나 LG 유플러스 라인도 막힐 거란 소문이 있었는데, 막는 자가 있으면 뚫는 자도 있겠지요.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물론 없다고 해서 많이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그동안 소개했던 프록시 사이트나 버튼 하나로 접속할 수 있는 크롬의 플러그인, 또 Torbrowser와 같은 전문 프로그램이 많거든요. 다만 코드만 변형한 Dodgechrome을 막았다는 건 곧 대대적인 제재가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듭니다.


물론 우려와는 달리 아직까진 괜찮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Dodgechrome이 부활했다는 소식이 날라왔고요. 우리 구세주분이 새로운 버전을 올리셨네요. 플래시가 되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거기만 안될 뿐이지, 다른 곳은 잘 들어갑니다.

go to torbrowser > 크롬 플러그인 보기
구 Dodgechrome 설정 방법

추가: 지금 들어가 보니 플래시 되는 버전을 다시 배포 중입니다. 아주 굿이네요. 이 이야기는 나중으로 미루고, 비슷한 방식의 도구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속도저하가 없는 게 큰 장점입니다.
안전한 닷지웹 브라우저

우선 안전하다고 말씀드리고, 64비트 윈도우8.1과 32비트 윈도우7에서 테스트했습니다. 여기서 안전하다는 말은 추적을 못 한다는 게 아닌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다는 말이오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개발자는 설치가 필요한 버전과 그렇지 않은 포터블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포터블을 추천합니다.

파일 내려받기

내려받은 파일을 보면 총 다섯 개의 폴더가 나옵니다.
DodgeWeb portable을 선택하되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른 폴더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이 도구는 매우 안전합니다.
WEB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인 Virustotal에서 57개의 백신을 통과했습니다.


내려받은 압축파일을 풀고,
'DW'가 쓰여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시작을 누르면 워닝 우회 접속이 시작됩니다. 속도 제한이 없고, 평소 인터넷 하듯 서핑(?)을 즐기세요. 올레 케이티 사용자는 이전 방식 사용을 절대 체크하지 마십시오.

Browser는 V1과 (스크,르그), V2(크트)를 설정하고, 시작하면 됩니다. 작업표시줄에 트레이되고, 크롬과 파이어폭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가 잦으므로 홈페이지의 Q&A에서 해결하거나 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보십시오. 프록시 사이트 목록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