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닷지크롬 다운로드 경로와 오류 없는 사용법: 자주 가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괜찮은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동안 Chrome에서 쓸 수 있는 젠메이트나 Firefox를 사용하는 토르·해적과 같은 브라우저는 익히 들어왔지만, 이번에 알게 된 닷지크롬은 이름부터 생소했고, 평이 좋아 관심이 가더군요.

솔직히 '나와봤자 얼마나 좋겠냐'는 마음으로
사용해본 결과 따봉이 절로 나왔습니다. 보통 따봉도 아니고 완전 따따봉, 때땡큠니다.


얼마나 좋길래 이렇게 칭찬이 자자한지 궁금하시죠?

쉽게 말해 그동안 안됐던 거 다됩니다. 속도 엄청 빠르고, 동영상 버퍼링 없고, Chrome의 확장프로그램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가 보기싫음 AdBlock 하나만 설치하면 그냥 끝나는 거죠.
개발자님이 어떤 원리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한가지 바람이라면 닷지크롬 모바일도 좀….






닷지크롬 다운 받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프로그램

닷지크롬 사용법을 보기 전에 비슷한 프로그램 몇 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아시는 분도 모르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dodge chrome이 오류가 있을 때 대용으로 쓰시면 됩니다.


· GO TorBrowser : 가장 유명한 우회 브라우저로 Tor 제어판과 파이어폭스를 연동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록시 우회 사이트하고는 달리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동영상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 GO PirateBrowser : 토르브라우저와 거의 비슷한데,
브라우저만 약간 다릅니다. 북마크가 몇 개 추가되어 있습니다.


· GO ZenMate : 구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으로 우회 접속을 도와줍니다.






닷지크롬 다운받고 자세한 사용법을 알아보자.

우선 아래의 사이트에서 닷지크롬을 다운받습니다. Dodge Chrome은 설치가 필요없는 포터블 방식으로 압축만 풀어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Dodge Chrome download

상단 이미지에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MSE 백신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안심하고 받으십시오.


압축을 풀어준 후 바로 가기를 만듭니다.
파일선택 →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바로 가기 만들기


바로 가기 아이콘의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아이콘 선택 → 마우스 우 클릭 → 속성


대상란에 들어가서 "Chrome.exe" 뒤에 한 칸을 띄우고 경로를 넣어줍니다.
적용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한번 실행해 보십시오.
기존에 사용했던 Chorme은 종료 후에 사용하셔야 하고 모든 데이터는 C:\DodgeData에 저장됩니다.

· 쓰기 편한 우회 사이트 바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