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과 LG 스마트폰 NFC tag를 이용하여 3초 만에 듣는 방법: 공주님이 태어난 지 오늘로 173일입니다. 이제는 혼자서도 잘 노는 편이고, 감정 표현도 확실해졌습니다. 아이가 변한만큼 저희 부부의 육아 지식도 많이 늘었는데,

늘어난 지식과는 반대로 아직 혼자서는 잠을 못 잡니다.

업어주던가 혹은 모유를 줘야 잠이 듭니다. 처음엔 이렇게만 하면 잠을 자니 좋았는데, 버릇이 되다 보니 늘 업어주기를 원합니다. 좋은 현상이 아닌 걸 알지만, 울음에는 장사 없습니다.


우선, 이 글을 읽는 마마와 파파의 마음을 알기에

두 개의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는 지난번에 알려드렸던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입니다. 아직 이것보다 좋은 영상은 찾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조회수도 높고 많은 분이 찾고 계신 영상입니다.


두 번째는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이 아니라 백색소음입니다.

일명 화이트 노이즈라 하죠. 저는 이 두 개의 영상으로 아이를 재웁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한 가지 클래식만 듣다 보면 답답할 때가 많았거든요. 백색소음은 주로 조용한 시간 때에 틀어주면 좋습니다.


· 스마트폰에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 즐겨찾기 해놓기

다음은 스마트폰에 있는 NFC와 Tag 스티커를 이용하여 자장가 무료듣기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LG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마마와 파파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타사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나 Tag+ 스티커가 없는 분은 윗글을 읽어주십시오.






LG Tag 스티커로 3초만에 자장가 무료듣기

Tag 스티커는 LG 스마트폰에 들어있는 구성품으로 회색 반투명 봉투에 들어 있습니다. 기종에 따라 들어있지 않은 제품도 있습니다. 뷰2(O), 옵티머스 LTE2(O), 옵티머스 GK(X)


Tag 스티커를 스마트폰에 가까이 대면 사전에 입력한 태그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예) 무음모드, MP3 실행, 네비게이션 실행, 네트워크 변경, 웹 접속


옵티머스 LTE2를 예로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 태그를 입력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상단 바에 있는 NFC를 활성화하고 Tag 앱을 실행합니다.


이런저런 설명이 나오네요.


태그 쓰기에서 URL을 선택하고,
라벨 이름과 자장가 무료듣기 모음 주소를 넣습니다. (대소문자 구분 필요합니다.)

· 영상 1 주소: http://youtu.be/vU0fYzuypXg
· 영상 2 주소: http://youtu.be/1i4HEWlxc-o

NFC 태그에 쓰기를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스티커를 뒷면에 대주면 입력이 완료됩니다.


NFC tag를 실행한 영상입니다.
직접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