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랑꼴리같은만화 뭐가 있을까? 떡정어게인, 팡팡맨, 비아글로가 대장이지! : 사과가 가장 아름다울 때는 사과껍질이 그대로 있을 때로 속살이 드러났을 때가 아니다. 사과를 깎으면 먹기만 좋을 뿐 전혀 아름답지 않다. 만약 오늘 알려주는 웹툰이 그렇고 그런 뻔한 이야기였다면 과연 이만큼 좋아했을까?

대답은 "절대 NO, 네버! 네버! 네버!"

적절한 비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야구만 봐도 노홍철(?) 작품보단 유재석(?) 작품이 훨씬 판매가 좋다.

멜랑꼴리같은만화, 떡정어게인, 팡팡맨, 비아글로 포스트 메인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그런 설정과 절제미가 담긴
노홍철(?) 작품이야말로 진정한 단백질 추출기라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오늘 알려주는 멜랑꼴리같은만화 떡정어게인과 팡팡맨, 비아글로는 극소수의 어떤 이에게는 훌륭한 단백질 추출기가 될 수도 있다. 내가 이 만화를 보는 이유는 그냥 잠깐의 탈출이라고 해야 할까?

반복되는 일상에서 이렇게 가끔 어른들의 유머를 보게 되면 그냥 기분이 좋아지고, 미소 지을 수 있어서 좋다.

멜랑꼴리 작품 소개

멜랑꼴리같은만화는 오늘 알려주는 떡정어게인, 팡팡맨, 비아글로 말고도 낙장불입, 그녀의 경험들, 옆집남녀, 끗발 시즌3, 수영복 그녀, 본능의 샤우팅, 골뱅이 헌터, 20살 여대생, 옆집여자, 속 좁은 여자, 여친의 자취방 등등….

몰라서 그렇지 맘먹고 찾아보면 백 개는 넘게 찾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많이 안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니니, 그냥 멜랑꼴리같은만화처럼 몇 개의 엑기스만 쪽쪽~ 살펴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멜랑꼴리같은만화 엑기스 3편, 떡정어게인, 팡팡맨, 비아글로

글·그림 : 불변만랩

작가 불변만랩은 너만 보여줄게, 구렁이가 나타났다, 또 다른 구멍 이렇게 세 개의 에피소드로 나눠진 떡정어게인 이외에도 옆집남녀, 원룸촌 스캔들, 피자를 시켜먹다등으로 나름 이 바닥에서 유명한 인기 작가로 활동 중이다.

떡정어게인, 에피소드3 또 다른 구멍 작품 소개

현재 여러 사정 탓에 연재가 중단된 상태지만, 여전히 그가 그린 작품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팡팡맨 작품 소개

글·그림 : 홍당무sr

화요일, 금요일 이렇게 일주일에 두 번만 연재되는 작품으로 횟수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작품이다. 또한, 팡팡맨에게만 있는 특별한 매력은 300화가 넘는 시리즈를 모두 섭렵하게 만들 정도로 매우 중독성이 강하기는 뭐가 강해

그림체도 나랑 안 맞고 가끔 완전 날로먹는 작품을 올릴 때도 있어 황당할 때가 많다.

비아글로 작품 소개

글·그림 : 도가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작품. 그림체며 내용이며 딱 내 취향이다. 하지만 ….
65회라는 짧은 시리즈만 내놓고 종료된 상태.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65화 정도면 하루는 즐길 수 있는 양이니 그걸로 위안을 삼자.






멜랑꼴리같은만화, 떡정어게인, 팡팡맨, 비아글로 보는 방법

떡정어게인과 팡팡맨은 스포츠투데이, 비아글로는 머니투데이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링크 : 본문 아래 참조

스포츠 투데이 연재만화 목록

스포츠투데이에서는 멜랑꼴리같은만화 떡정어게인과 팡팡맨 이외에도

피자를 시켜먹다, 까까마까, 아이스께끼, 끗발 시즌3, 라라팔루저등 여러 인기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볼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람이 찾는중이다.

머니투데이 연재만화 목록

비아글로를 볼 수 있는 머니투데이에서는 본격적인 19금 만화 스캔들을 포함하여 낙장불입, 시스터즈, 개미와 꿀, 발키리즘, 콜롯세움, 트라우마 같은 인기작품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애들은 가라'

단, 19금 만화를 보려면 본인 명의의 핸드폰과 공인인증서, 아이핀중 하나를 선택해서 성인인증을 거쳐야만 열람할 수 있다.

확대보기 : 발키리즘 / 섹시봉봉 / 까까마까, 아이스께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