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우스 커서 , 마우스 포인터 다운로드 :: 오늘 조카녀석이 컴퓨터 한판만 시켜달라고 해서 30분정도 시켜줄려고 했더니, 마우스 커서가 변했다고 신기해 하더군. 맞았다. 나 역시 색다른 환경을 느끼고싶어 마음에 드는 마우스 커서를 다운로드해서 이렇게 변경했다. 

원래 무조건적인 오리지널 매니아고, 모든지 처음 그 모습 자체를 좋아하는 성격이라 이런 마우스 포인터나 테마변경을 잘 하지 않는다.


그런데 사람도 변하더라.
이렇게 블로그를 하면서, 조금씩 바뀌고 있다는거...., 이번에 커서를 변경한것도 그렇고, 이런 저런 여러 프로그램들도 깔아보고 테스트 해본다는건 나에게는 큰 변화이다.

앞으로 내가 어떻게 변할지는 나 역시 장담할 수 없다.



위 이미지는 이번에 바꾼 커서들이다. 깔끔하고 눈에 잘 뗘서 편하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가끔 찍는 컴퓨터 동영상에서 눈에 잘 띈다는것!!






마우스 커서 포인터 다운로드 방법 - 사이트 소개 01

Cursors-4u라는 해외 사이트로 수많은 포인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왕이면 국내사이트를 소개하고 싶었지만, 현재는 인기가 식었는지 제대로 업데이트 되는곳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이곳을 택했다.


이 사이트는 자료량이 많아서 좋지만, 상당히 많은 광고가 붙어 있어 눈에 약간 거슬린다는 단점도 있다. 물론, 나도 이 부분에서는 약간 자유롭지 못하지만.. ;;; 괜히 뜨끔하네...

※ 사이트 주소는 글 하단 참조



정확히 세워보지는 않았지만,
어림잡아 적어도 1만개 이상의 포인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당연 무료!!






마우스 커서 포인터 다운로드 방법 - 사이트 소개 02

애니메이션 카툰 , 코믹, 카툰, 스포츠, 음식 등등 카테고리 종류도 다양하다.


그리고 요즘 한류 한류 하더니 이 사이트에서도 한류가 불었는 보다.
가끔 한국연예인들의 포인터도.. 눈에 띈다는...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포인터를 선택하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