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2 레볼루션 도감표와 몬스터 코어 정리한 페이지입니다. 많은 도움 되십시오. : 가정 파탄의 위기로 접었다가 요즘 다시 하고 있습니다. 자주는 아니고 잠들기 전에 장비던전, 정예, 채집 아데나, 뽑기 같은 일일 활동만 끝내고 코어작 하는 정도예요.

낮에 시간이 나면 집혼석 작업도 하는데, 요건 사실상 포기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현금 들어가는 걸 싫어해서…. 사실은 그럴 돈이 없습니다…. 충전을 하지 않고 유일하게 투력을 높일 수 있는 걸 알아보니 도감작이랑 집혼석 밖에 없더라고요. 합성으로 배경템 만드는 것도 좋은데, 아데나가 딸려 근근이 하고 있습니다. 운이 없어 아직 노 배경이에요.


사실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기란 어려운 점이 많은 데요. 느려서 그렇지 천천히 한다고 생각하면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냥 장시간 세워두면 되는 거예요. 당연하지만, 시간이 답이고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저처럼 과금하지 않고 즐기는 분께 약간의 팁을 드릴게요. 실제로 많은 분이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기는 소소한 팁

전투력 올리는거 쉽지 않죠? 돈을 드리지 않고 투력을 올리는 방법은 세 가지입니다. 일단 블루 다이아를 최대한 많이 모으시고, 리니지2 레볼루션 도감표를 보며 몬스터 코어를 정리하세요. 그리고 시간이 되면 집혼석을 모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몬스터 코어를 정리할 때 제일 까다로운 몹은 보스급과 리젠이 적은 몹입니다. S급 몹은 꼭 파티해서 잡아야 하고, 파티가 힘들면 출현시간 5분 전쯤에 단독 파티를 개설하여 자동사냥으로 하면 됩니다.

평타라도 한번 치면 들어오더군요.


그리고 타카작 포기한 분 많으시죠?

타카처럼 리젠이 적은 것들은 무조건 파티 사냥이 답입니다. 참고로 타카는 화면에 보이는 저 자리가 은근히 좋아요. 저기서 제자리로 해놓으면 두 마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채널을 변경해서 최대한 사람 없는 곳으로 가세요.


마지막으로 도감작의 부수입!!

획득한 무기 강화주문서나 승급석은 경매장에 팔아 블루 다이아로 만드세요. 저는 운이 좋아 마프르도 많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모은 블루 다이아는 성장 다이아 꾸러미나 접속선물 꾸러미로 교환하는 게 득입니다.

고급 장비 상자나 재료 상자를 까면 망하는 지름길이에요. 처음엔 배경템이 나와 좋았는데, 결국엔 거지 됐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도감표

저는 다이아를 모으려고 랩업을 자제하며 작업했습니다. 심지어 거래소에 팔려고 완료한 S급 몬스터를 잡기도 했어요.


정령 목자는 1초 만에 녹더군요.
은근히 거래소에서 잘 팔립니다.


황무지에서
마프르의 가호 많이 주웠습니다.


요즘은 모르겠는데,
아직도 개미굴에서 기차놀이 하시나요?

진짜 여기는 코어정리하기 힘듭니다.


아직 입성 전이지만,
카페에서 알게 된 크루마탑과 기란에서 얻을 수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 도감표입니다.


상아탑을 상아탐으로 적었네요.
수정하기 귀찮아서 그냥 놔둘게요.

혹시 PC에서 부계정 돌리는 분 있으면 녹스 최적화 글을 읽어보세요.
많은 도움 될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