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톡 몰래 보기, 카카오톡 1안사라지게 읽기 : SNS가 문자를 대신한 지 오래입니다. 저만 봐도 무료 문자를 250건이나 받고 있지만, 한 달에 10건만 써도 많이 쓴 겁니다. 그만큼 SNS가 매우 중요한 연락 수단이 되었고, 요즘은 업무용과 모임에도 많이 쓰이죠.

그런데 부작용도 생겼죠?

밤낮 가릴 거 없이 날라오는 게임 초대와 차단당해 의 상하는 일, 또 읽음으로 표시되면 답장해야 하고, 답장은 하기 싫은데, 내용은 궁금하고…. 솔직히 어려운 부탁 하거나 곤란한 대화가 오면 카톡 몰래 보기를 해서 카카오톡에 1안사라지게 하고 보고 싶잖아요.


그러면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야죠.
그래서 간단하게 카톡 몰래 보기와 카카오톡 1안사라지게 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카톡 몰래 보기, 간단한 카카오톡 1안사라지게 읽기

기종마다 접근하는 방식은 다르나 원리는 똑같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이미 받은 메시지를 오프라인으로 보는 겁니다. 그럼 서버와 통신이 안 돼 안본걸로 인식되죠.


스마트폰 상단 바를 내려 와이파이와 데이터 통신을 꺼줍니다.


아니면 메뉴 →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WI-FI OFF, 데이터 네트워크를 OFF로 해놓고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두 번 말하지 않습니다. 데이터와 와이파이를 꼭 꺼주세요.


다음은 두 번째 방법입니다.
사실 이 방법이 카톡 몰래 보기로는 가장 쉽습니다.

스마트폰 전원버튼을 살짝 눌러 비행기 탑승 모드로 전환합니다.
그런 다음 수신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비행기 탑승 모드는 문자와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카카오톡 1안사라지게 읽기를 수행하면 다시 일반 모드로 전환해주세요.
일반 모드는 다시 전원버튼을 살짝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구글 스토어에서 카톡 몰래 보기로 검색하면 관련 어플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기기의 앱 기록과 위치, 와이파이 정보와 통화정보 등 많은 개인정보를 요구하므로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kakao talk 관련 글:
친구 차단 확인 방법
Kaka talk 두 개 사용하는 법
PC버전 인증 없이 로그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