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svcp71.dll 다운로드 받고 오류 해결하자.: 이른 시간 전화벨이 울립니다. 형님입니다. 형님이 일찍 전화하는 이유는 급한 일이거나 아니면 컴퓨터 때문입니다. 역시 컴퓨터 때문인데요. 결혼 전에는 직접 가던가 원격제어를 하던가 해서 고쳐드렸는데, 요즘엔 바쁘고, 아이도 있고, 눈치 때문에 절대 그러지 못하네요.

그 대신 유선으로 간단히 알려주거나 아니면 동네 센터에 맡기라고 합니다.


근데, 이번 말썽은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간단하게 파일 하나 보내주고 끝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간단하게 msvcp71.dll 파일만 다운로드 받아 오류를 해결해 보십시오.


저는 사실 이 오류를 접하지 못했습니다.

검색해보면 곰 오디오나 한컴오피스 HWP 파일을 열 때 발생하는 오류로 이 문제는 보통 악성 코드가 포함된 프로그램이나 관련 레지스트리가 꼬여 발생하는 경우가 원입니다. 이럴 때는 해당 프로그램 곰 오디오와 한글 2007을 다시 설치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TIP:
추천 고전 임시 폴더 청소기
컴퓨터 부팅 속도 빠르게 하기
윈도우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어베스트 백신 무료 받기

그리고, 앞으로 이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으려면, 주기적인 바이러스 검사와 네이버 클리너 같은 도구로 파일을 정리해야 합니다.
msvcp71.dll 다운로드 : 오류 고치기

앞서 말했듯이 이 문제는 msvcp71.dll를 다운로드 받고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끝나는 일입니다. 우선 내 컴퓨터 속성으로 들어가 운영체제 비트 수를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탐색기를 열어 윈도우 폴더로 들어가 msvcp71.dll 파일을 검색합니다.
없는 게 좋은 건지, 있는 게 좋은지….

없으면 아래의 링크에서 내려받아 넣어주고, 있어도 넣어주고, 그래도 안 되면 이전 시점으로 시스템을 복원하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프로그램을 재설치합니다.


DLL 파일은
아래의 두 사이트에서 내려받으세요.


첫 번째는 해외사이트고,
두 번째는 국내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내려받은 파일을 아래의 폴더에 넣어줍니다.
64비트 : C:\Windows\System32
32비트 : C:\Windows\SysWOW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