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확한 무료 영문 영한 프로그램, 한글 영어 번역기 추천합니다. : 제가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기준에 두는 것은 라이센스와 편의성입니다. 거기에 포터블 버전 존재 여부와 시스템 사용량을 고려합니다. 이렇게 하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컴퓨터를 만질 수 있는데, 오늘 추천하는 프로그램도 이에 속합니다.

당연히 무료이고, 메모리 사용량도 35MB에 그칩니다. 물론 설치는 필요 없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매우 정확한 무료 영문 영한 프로그램이라는 사실입니다. 구글의 한글 영어 번역기를 기초로 하였고, 클립보드에 저장된 문장으로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외에 문서나 웹 사이트를 번역해 주는 기능과 음성서비스는 구글과 똑같습니다.

쉽게 말해서 Google에서 서비스하는 한글 영어 번역기를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사용률이 높지 않으면 해당 도구보다는 즐겨찾기를 해놓고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NAVER, Google, Bing이 있습니다.






추천 한글 영어 번역기 : Google Translate Desktop 소개편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려면 아래의 글을 참고 바랍니다.
· 새롭게 출시된 네이버 모바일 영문 영한 프로그램
· 그 밖에 한글 영어 해석기 모음


인터페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① Menu : 환경설정, 스타일 변경, 언어 선택, 도움말, 문서 열기
② Website Translate
③ 언어 선택, 발음, 사전, Translate, 뒤로 가기, 복사, 새 글, TTS입니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 사전은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0개 이상의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한글 영어 번역기입니다.


환경설정을 통해서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 글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프로그램 상단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작업표시줄에 트레이 되어 실행됩니다.






정확한 무료 영문 영한 프로그램 Google Translate Desktop 활용편

Google Translate Desktop 한글 영어 번역기의 제대로 된 활용을 위해서는 아래의 기능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프로그램 상단에 오른쪽에 있는 Website translate에 주소를 입력하면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새 창이 열리며, 입력된 사이트의 영문을 영한으로 번역해줍니다.


영문으로 된 문장으로 클립보드에 복사(Ctrl+V)하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한글 영어 번역기 프로그램 내려받기

영문으로 된 TXT 문서를 영한으로 번역해 줍니다. (TXT, ini, inf, lo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