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번가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방법: 수염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노홍철이나 박찬호보다 더 나면 더 났지 덜 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늘 날이 있는 면도기를 사용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아주 비쌉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여자의 마법 주문서보다 1.5배 정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돈도 돈이지만 면도하는데도 20분이나 걸려 참 귀찮습니다. 그래서 쉬는 날은 안 하려고 하고, 사용 후에는 꼭 소독해서 다음에 다시 쓰고 있습니다. 마법 주문서 재사용보단 덜하겠지만, 소독 안 하고 사용하다 보면 피부 트러블이 장난 아니거든요.


이런 저의 노고를 알았을까요?

처제님이 선물이라며 5,000원짜리 문화상품권을 주더군요. '오~ 굳굳' 이건 받자마자 면도기 값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많은 천국이 즐비합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인터넷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건 예전부터 알았지만, 저도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럼 11번가에서 정말로 문화상품권을 쓸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은박코팅(?)을 동전으로 긁어줍니다.






11번가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기 - 컬쳐랜드 적립편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이용 중이면 IE로 재접속하시길 바랍니다.
· 컬쳐랜드 바로 가기


Active x를 설치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게 되니 불가항력이나 다름없습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은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하고, 이미 회원 가입을 하신 분은 로그인해서
컬쳐캐쉬 충전하기를 눌러줍니다.



충전하기 → 상품권 번호 입력 → 충전하기



모든 것이 완료되면 위처럼 충전금액과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방법

컬쳐랜드에 있는 링크를 눌러 결제하는 방법과 혹은 직접 들어가서 결제하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두 번째가 편했습니다. 그러므로 컬쳐랜드에서는 캐쉬만 적립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에는 나오지 않지만,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상단에 불편한 바가 나오므로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제 컬쳐랜드는 안녕입니다.



쇼핑몰에 들어가서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신 후 컬쳐캐쉬 조회버튼을 눌러줍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앞서 가입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주문완료.
처제가 준 문화상품권 덕분에 면도기 구매를 완료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