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영어번역기와 추천 어플 영어사전 다운로드 받기: 많은 사람이…. 아니 어쩌면 전 국민이 잉글리쉬 공부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영어가 곧 돈이요, 출세요, 성공입니다. 멀리 볼 필요도 없이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을 보시면 제 말에 반대하기는 쉽지 않을 겁니다.

그럼 나는 영어를 잘하느냐?

절대 아닙니다. 중2 수준도 못됩니다. 사는 데 지장은 없지만 불편함은 많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도움을 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바로 무료영어번역기와 영어사전 어플인데….

무료 영어번역기

혼자 알기에는 아까운 정보라 이렇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이 생각하길 무료영어번역기라면 일단 구글을 떠올립니다. 네. 맞습니다. 가장 좋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무료영어번역기입니다.

하지만, 답답할 경우가 종종 있죠. 그럴 때 오늘 알려드리는 다른 것도 함께 사용해보면 더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 밖에 추천하는 영어사전 어플의 다운로드 링크도 따로 마련하였으니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료영어번역기 모음

한 영문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무료영어번역기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바벨피쉬나 광고가 거슬리는 사이트는 일부러 뺐습니다. 이름도 정확하지 않아서 그냥 사이트 주소로 제가 임의로 정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1

· google

단언컨대 구글은 가장 완벽한 번역기입니다. 72개국의 언어를 지원하고 문서부터 시작해서 웹사이트까지 웬만한 기능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어감지, 철자 체크, 음성 기능은 그냥 덤으로 보시면 됩니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2

· freetranslation

43개국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5mb 이하의 doc, pdf, txt 파일을 번역할 수 있고, 결과물을 이메일과 프린트까지 할 수 있습니다. 듣기는 역시 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3

· bing

말이 필요 없죠.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아주 매력적이고, 44개국의 언어를 제공합니다. 한국에서도 그런 글을 종종 보았지만, 해외에서는 구글보다 좀 더 우위에 있다는 글을 자주 보았습니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4

· systranet

역사가 긴 무료영어번역기입니다. 15개국의 언어를 지원하고, 브라우저와 윈도우 가젯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좀 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독특합니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5

· babylon

75개국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예전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나 보네요. 한 번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유료로 사용해본 경험으론 정말 뛰어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6

· itranslate4.eu

35개국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은데 채팅기능이 있는 것 같네요. 혼자 들어가서 아무리 말해봐야 아무런 대답이 없으므로 직접 테스트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냥 저의 추측입니다.


무료 영어번역 사이트_07

· babelxl

36개국의 언어를 제공하고 깔끔합니다. 기타 여러 가지 특징은 위에서 소개한 무료영어번역기 목록에 모두 있는 기능들도 특별함은 없습니다. 하지만 상위 10에 매겨진 만큼 나쁘지는 않을 겁니다.

무료영어번역기 바로 가기






추천 어플: 네이버 영어사전 다운로드, 다음 영어사전 다운로드 받기

설치, 삭제를 반복하며 10개가 넘는 앱을 실행해봤습니다. 하지만 이 두 어플만큼 좋은 건 없었습니다. 하나같이 불편함이 짝이 없는…. 그냥 이 두 개의 영어사전만 다운로드 받으면 더는 필요 없습니다. 솔직한 말로 그냥 둘 중 하나만 골라 쓰십시오. 유명한 거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어사전 어플

· 네이버 영어사전 다운로드 받기

영어부터 시작해서 국어, 일본어, 중국어, 한자, 스페인어, 프랑스어, 인니어, 몽골어, 베트남어…. 가히 최고입니다. 영단어장, 토익단어, 중,고교 단어, 회화, 퀴즈 없는 게 없습니다. 일단 한번 사용해보시면 압니다.

>> 자세한 설명 보기


다음 영어사전 어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