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레 별 사용법과 사용처 확인 조회방법: 본가와 처가의 핸드폰을 모두 바꿔주고 있다. 처음엔 내 것만 싸게 구매하여 좋다고 했지만, 어머님 핸드폰이 낡아 보여 바꿔줬고, 조카도 사주고…. 생활비를 걱정하던 형님 것도…. 사랑하는 지금의 아내 것도…. 아내의 가족, 처가의 핸드폰도…. 이제는 매형까지 모두 바꿔주고 있다.

사람이 많다 보니 3개월에 한 대씩은 직접 구매하는 것 같다. 그렇게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을 하다 보면 포인트가 남게 되는데…. 특히 KT 올레 별은 현금과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참 좋은 혜택 중의 하나이다.

KT 올레 별

그렇게 모인 별은 통화료 납부와 악세사리 구매에 사용된다. 가끔 빵 사 먹을 때도 사용하고, 편의점에서도 사용하지만, 역시 가장 좋은 건 통화료 납부가 갑이다. 현재 아내의 포인트는 20만 점이 넘는다. 한 달에 만 원 정도 사용하는데도 이렇게 계속 쌓이고 있다.

조만간 그걸로 뭘 할 계획이긴 한데…. 이미 아내도 별맛(?)을 알아 쉽지 않을 것 같다.

KT 올레 별 조회

올레 별 사용법과 포인트 조회는 olleh cl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leh club 바로가기 링크는 본문 하단에 링크되어 있으니 그곳을 통해 접속하도록 한다. 로그인하면 사용자 정보에 자신의 포인트가 조회된다.






올레 별 사용법과 사용처를 알아보자.

olleh club store에서는 여러 올레 별 사용법과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인 올레 별 사용법은 역시 통화료 납부를 뽑을 수 있는데, 1,000원부터 시작해서 30,000원까지 선납할 수 있는 제도이다.

KT 올레 별 사용법_01

이 외에도 부가서비스나 악세사리 심지어 핸드폰까지 구매할 수 있다.


KT 올레 별 사용법_02

올레 별 사용처에는 모바일 요금뿐만 아니라 TV나 집 전화까지 해당된다.


KT 올레 별 사용법_03

앱 결제, 수리비, 기부까지…. 말이 포인트지 거의 현금과 같다고 생각하면 된다. 참고로 포인트는 등급에 따라 1년에 한 번씩 충전되며, 납부요금에 따라 한 달에 한 번씩 쌓이고 있다.


KT 올레 별 사용법_04

아직,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음악이나 e-book 구매도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요금 납부 올레 별 사용법과 제휴 사용처 보기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올레 별 사용처 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통화료 선납이다. 1,000원부터 시작해서 30,000원까지 선택하여 다음 달 사용요금을 선납할 수 있다.

KT 올레 별 사용처_01

11월에 10,000원을 선납하면 12월 1~ 12월 31일까지의 사용요금 중 1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금청구는 1월에 이뤄진다. 사용요금이 10,000원을 넘지 않으면 다시 포인트로 쌓이게 된다. 

 
KT 올레 별 사용처_02

늘 그렇듯 아내는 한 달에 만 원 정도를 할인받고 있다.
표준요금제를 사용하는 아내의 한 달 요금은 13,000원이 전부이다.

 
KT 올레 별 사용처_03

그 밖의 올레 별 사용법으로는 제휴가맹점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다.
CGV나 세븐일레븐, 뚜레쥬르, GS25 등등…. 수많은 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고, 그 방법도 다양하다.

 
KT 올레 별 사용처_04

나야….

시골에 사는 덕에 기껏해야 GS25 같은 편의점이나 가끔 빵 먹고 싶을 때나 뚜레쥬르를 찾아가지만, 도시에 산다면, 베니건스, 메가박스, 스타벅스, 롯데월드, 피자헛, KFC, 도미노피자 등등 여러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 Go olleh club

같이 보면 좋은 글:
· KT 소액결제 차단하거나 한도 변경하는 방법 보기
· KT 위약금, 할부원금 조회하는 방법
· KT 골드번호 습득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