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영어번역기 이걸로 쓰세요. 영어사전 어플과 글로벌 회화 어플 다운받아 가시고요: 자의든 타의든 우리는 영어를 배워야 합니다. 네. 당연히 배워야죠. 하지만 절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기본 12년에 길게는 20년까지 영어에 매진하며 배워도 쉽지 않은 게 영어입니다.

쉽다면야 제가 이따위 글을 쓰지도 않겠죠.

바람 하건대 저는 제 머리보다 번역기술이 더 빠르게 발달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얼마나 좋을까요? 전 세계 사람들이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그 날.


하지만, 아직 그날은 멀었습니다. 그날이 오기 전 여러분께 작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일단,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네이버 영어번역기는 없습니다. 하지만 많이들 찾고 계시고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보면 곧 출시 될 것 같긴 합니다.

그전에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원하시면
그전에 알려드린 아래의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바벨론, 링고스 번역기 보러가기

자동차에서도 엔진이 가장 중요하듯 영어번역기에서도 엔진이 가장 중요합니다. 링고스는 좋다고 소문난 웬만한 엔진은 모두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전기능이 매우 우수합니다.

더도 말도 덜도 말고 딱 이 정도 급으로만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프리 랭귀지 트렌스레이터 보러가기

다음은 프리 랭귀지 트랜스레이터입니다. 간단하고 실속있는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간단하다고 절대 기능이 나쁜 건 아닙니다. 다국어 지원은 물론이고, 번역에 재번역도 가능합니다.

예) 한국어 → 일본어 → 영어

아래는 예전에 제가 네이버 영어번역기로 소개한 바벨론과 링고스 영상입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는 영상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abylon, lingoes 실행 영상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기다리며….

오랜만에 컴퓨터로 영어사전을 접했습니다. 이젠 태블릿 PC 아니면 스마트폰으로만 하거든요.
그전에는 못 보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더군요.


추가: · NAVER 영어 번역기 드디어 출시!! 보러가기

주어진 예문에 번역을 참여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여기에는 정해진 예문도 있지만, 직접 참여하는 예문도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 프로젝트가 네이버 영어번역기의 기초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명언에 대한 페이지도 따로 있더군요.
여기서 제가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알려드리는 글로벌 회화 어플인데, 베타 버전이지만 아주 훌륭합니다. 제가 신혼여행 갔을 때 이와 비슷한 지니톡을 들고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이번 글로벌 회화 어플은 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더군요.






네이버 영어번역기 이젠 어플로 만나세요.

아래의 영상은 글로벌 회화 어플과 사전 어플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네이버 글로벌 회화, 단어장 사전 어플 실행 영상



기본표현부터 시작해서 응급상황까지 웬만한 생활회화는 모두 담겨 있습니다.


TTS 기능도 탑재되어있어 외국인을 만났을 때 겪게 되는 울렁증도 없앨 수 있습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총 14개국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네이버 영어번역기 어플 사전기능입니다.
글로벌 회화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특히 저 단어장 기능은 왜 이제야 나왔는지 아쉬울 정도로 좋은 기능입니다.


일본어 통역기는 뭐…. 누가 뭐래도 자타공인 최고 아닌가요?


단어 외울 때 도움되는 단어장, 모르는 단어를 찾을 수 있는 사전. 이 두 기능이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듯합니다.

이젠 단어장과 사전을 주머니 속에 늘 들고 다니시는 겁니다.

· 어플 다운로드 바로 가기: 네이버 글로벌 회화 / 네이버 영어사전
· 번역기 다운로드 바로 가기: 링고스 / 프리 랭귀지 트랜스레이터
· 다른 영어사전 어플 바로가기: 괜찮은 영어사전 두가지


함께 읽으면 좋은글:
· 네이버 영어번역기, 무료 정확한 영어번역기 총집합
· 특별한 영어이름 번역기 모음 3가지
· 영어번역프로그램 NO.3 Qtranslate GO
댓글